DevOn 2013
2011년 행사 2011.11.17 19:16

DevOn 사전 등록 조기 마감!


감사하고도 죄송합니다. DevOn 2011의 사전 등록을 조기 마감합니다. 오늘 오후 2시에 사전 등록 페이지를 열었으나, 과도한 접속으로 인해 30분만에 잠깐 닫고 결제 서버를 재정비하여 6시에 다시 열었으나 또 다시 20분만에 마감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시간을 소요하신 등록 대기자 분들께 매우 죄송합니다. 결제에 정상적으로 진입하신 분들은 조금 어렵게 등록을 마치셨습니다. 등록 하신 분들은 저희가 자료를 취합해서 빠른 시일내에 별도로 확인 메일을 드릴 예정입니다.

결제를 맡은 '페이게이트'사는 모든 웹 브라우저와 OS에서 결제가 가능한 '오픈페이'를 운영하는 회사로 개발자들이 선호하는 환경에 대응하여 기부금 결제가 가능하다는 상황에서 선택을 하였는데, 오히려 불편을 끼쳐드렸습니다. 하지만, 대규모 PG사가 아니지만 작은 중소기업으로서 대단한 일을 하고 있는 페이게이트에게도 이번일로 질책과 성원을 함께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등록 후결제 방식을 사용하더라도, 미결제자에 대해 또 다시 여러번 등록을 오픈해야 하는 문제가 있어 차라리 선 결제 방식을 택했다는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DevOn은 개발자,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컨셉으로 하는 행사이니 만큼 적정 인원내의 쾌적한 행사를 지향하였습니다만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내년에는 좀 더 다양한 통로로 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해 보겠습니다.

DevOn 행사의 키노트 및 대담은 인터넷으로 생중계 할 예정이니 당일 많이 참여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DevOn 공동 행사들도 여전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다시한번 죄송하고도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